강화도 단체펜션 - 완전 독채 펜션으로 추천 3곳
1. 강화도 송화 펜션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어울리는 펜션은 다들 꺼려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 첫 번째는 한 팀 만을 위한 강화도 단체펜션인 "송화 펜션"입니다.
강화도 단체펜션인 송화는 2층으로 된 건물이고요.
1층 : 큰방 1 + 실내 유아풀 + 족욕실 + 세미나실 + 휴게실 + 벽난로 + 거실 + 실내 화장실 2
2층 : 침대방 2 + 온돌방 1 + 큰방 1 + 거실 + 화장실 1
인원 : 10~25명
평수 : 100평
넓은 부지에서 한 팀만 편하게 힐링하고 오기 좋은 곳입니다. 강화도 단체펜션으로는 딱 이곳입니다.
야외에서 캠프파이어도 가능하고 , 세미나실도 따로 있고 , 실내 유아 풀장도 있습니다.
야외에는 단체팀이 와서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는 농구대와 족구장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1인당 25,000원을 내시면 , 바비큐를 별도로 준비해 주신다고 하네요.
근처에 마니산 , 동막해수욕장 , 전등사 등이 있으니 가는 길에 들러서 구경하고 오시는 것도 좋겠네요
2. 강화도 석가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강화도 단체펜션은 치마 바위산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별장형 "펜션 석가헌"입니다
넓은 주변 환경과 족구장, 바비큐 및 기타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펜션 앞으로는 선두 포구가 있어 가벼운
산책코스로도 아주 좋은 곳입니다.
평수 : 건물 50평
인원 : 기준 15인 / 최대 40인
1층 구조 : 대형 거실+방 1개+주방+화장실 , 중간 마루방(어린이 놀이시설)
2층 구조 : 대형 온돌방 1개+화장실+전망 발코니+큰 다락방
사진만 보셔도 좋은 공기에 힐링이 막 될 것 같은 곳입니다. 펜션 위쪽으로 카페도 있습니다.
펜션 주변으로 풀과 꽃 , 나무들이 둘러싸여 있습니다.
실내를 한번 볼까요
강화도 단체펜션인 만큼 실내에 벽난로도 있고 , 넓은 거실에 밖이 훤히~보이는 큰 통창이 인상적입니다.
실외 바베큐장이 멋진 건물로 지어져 있는 건 아니고 , 몽골 텐트 형식으로 되어 있으니
날이 춥거나 비가 올 때도 야외 바비큐가 가능합니다.
펜션 뒤편에는 큰 족구장과 탁구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3. 마니산 자락 펜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강화도 단체펜션은 마니산 밑에 위치한 "마니산 자락 펜션"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쁜 강화도 단체펜션이에요
침대 룸 2 + 온돌룸 1 + 거실 + 주방 + 화장실 2
평수 : 45평
인원 : 기준 10 / 최대 15
이층으로 된 깔끔한 외관
야외 카페 같은 느낌을 주는 별도의 테라스와 바베큐장. 앉아서 커피 한잔 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네요.
야외 활동도 가능한 농구대와 족구장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바베큐장인 것 같습니다.
4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한 별도의 바베큐장. 바비큐 장안에 주방도 있어서 아주 이쁘고 사용하기 좋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 집에만 있기에는 답답하고 , 나가기에는 불안하죠. 이럴 때 완전 독채로 되어 있는 강화도 단체펜션으로 찾아서 가시면 불안감도 덜하고 좋으실 것 같아서 추천드려봅니다.
파주에 있는 단체펜션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라요. 서울 근교라 둘 다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