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펜션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캠핑장 - 3가족 가능한 캠핑장(아이 대만족)

by 오로라빠 2022. 10. 17.

가을은 캠핑의 계절이죠.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는 캠핑은 쉽지 않죠. 왜냐하면 아이들이 캠핑 가서 할 게 별로 없다 보니 심심해하고 핸드폰을 보여주는 것도 한계가 있죠. 그래서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캠핑을 가는 분들은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그래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 캠핑장 한 곳 소개시켜드리도록 할게요. 아이들 체험과 놀이가 엄청 많은 곳입니다. 가보신 분들은 모두 좋아하실 겁니다.

 

1.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캠핑장 소개

 

: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파주에 위치해 있는 "파주귀한 농부 캠핑장" 입니다. 하지만 100%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장.단점도 정확하게 알려드릴테니 본인의 취향에 맞는다면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캠핑장 : 파주 귀한농부 캠핑장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법원읍 술이홀로 1333번 길 128

 

- 캠핑 비용 : 6만 원

 

- 자리 :선착순 (지정 자리 아님)

 

- 입실 : 입실 2시(전일 팀 없으면 10시 입실 가능-자리가 넓어서 보통 10시 입실 가능 , 퇴실 1시)

 

- 장점 : 캠핑장 자체가 굉장히 넓고 , 아이들이 할 수 있는 놀이와 체험 , 그리고 행사가 많은 캠핑장입니다. 이곳은 넓어서 그런지 3 가족 , 4 가족 상관없이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로 가시려는 분들에게 최고의 캠핑장이 아닌가 싶네요

 

 

- 단점 : 관리의 부족 (전체적으로 관리가 좀 부족한 곳입니다. 화장실 , 개수대 , 샤워실 상태가 그리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청결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하는 곳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관리를 하시는 어르신들이 계신데 , 아무래도 연세가 지긋하신 남자분들이 청소를 맡아서 하다 보니 깔끔함을 기대하기에는 조금 어렵습니다. 가장 아쉬운 부분이죠.

 

그리고 매너 타임은 11시로 현수막은 많이 걸려있지만 , 직접 돌면서 관리를 하거나 그러시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11시가 넘으면 알아서 캠퍼님들이 옆 텐트에 피해 가지 않도록 조용히 조심해주더라고요.

 

 

 

 

캠핑장에 처음 가시면 관리동에 들어가시면 관리하시는 어르신이 예약자를 확인 후에 지도를 주면서 알아서 텐트 치고 싶은 곳에 텐트를 치라고 알려줍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조금 황당하실 수 있는데 , 자리를 따로 배정해주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지도를 보면서 차를 가지고 돌면서 마음에 드는 자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런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평일은 모르겠는데 , 주말은 아이들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곳입니다.

 

 

 

- 공예체험 (1인당 만원 - 캠핑장 예약 분들은 30% 할인)

: 오르골 , 무드등 , 연필 깎기 만들기 , 가면 만들기 , 가죽 지갑 , 스탠드 , 독도 클레이 , 나무 시계 , 목각 인형 만들기 등이 준비되어 있어 , 언제든지 관리동에 가셔서 금액만 지불하시면 바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 요리체험

: 쿠키 , 피자 , 미니케이크 , 아이스크림 만들기(쿠키와 아이스크림은 시간을 잘 맞추시면 주말에 공짜 체험이 가능하고 , 나머지는 5,000원 정도에 체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레저 , 농부체험

: 숲해설 , 깡통 기차 타기 , 고구마 수확 , 배 따기 , 버섯 따기 등의 여러 가지 체험이 가능합니다. 보통 한 체험에 5,000원 정도 합니다.

 

 

 

- 기본 놀이기구

: 대형 방방이 두 개 , 미꾸라지 잡기 체험 , 에어바운스 , 뗏목 타기 , 눈썰매장 , 얼음 썰매 , 물놀이장 , 워터슬라이드 등의 놀이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맞는 체험과 놀이시설이 준비되고 , 아이들에게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는 곳이고 그로 인해 캠핑을 온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잠시 해방되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 같은 경우에는 친한 3 가족이 함께 다녀왔는데 , 아이들이 체험과 여러 가지 놀이기구를 노느라 자리를 비운 시간에 어른들끼리 즐거운 이야기를 즐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100% 완벽한 곳이라고 말은 못 하지만 , 청결에 대한 단점만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면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는 최고의 장소가 아닌가 싶네요. 여러 가족이 함께 아이들을 데리고 캠핑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해 드립니다. 하루 이틀 정도는 샤워 안 하셔도 상관없잖아요~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