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포천 산정호수 근처에 위치한 '명성산 야생화 펜션'입니다. 펜션 자체가 연식은 조금 있지만 주인 내외분들께서 관리를 아주 잘하고 계셔서 깨끗하고 깔끔한 펜션입니다. 실외, 실내 모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명성산 야생화 펜션 실외
위치 :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880
객실 : 개나리방 , 진달래 방 , 민들레 방 3개
산정호수 출입구로 들어와서 2km정도 가다 보면 오른쪽에 야생화 펜션이라고 펜션이 보입니다.
주차는 펜션 옆에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저 사진이 2층이며 , 개나리 방과 진달래 방이 있습니다.
개나리 방 앞 베란다 모습. 테이블이 있어서 커피,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저기에서는 화재 위험성 때문에 숯불 사용이 불가합니다.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2층에 개나리방 옆에 별도의 바베큐장이 따로 있습니다. 하지만 좀 막혀서 있어서 답답하더라고요. 바비큐는 여기와 1층 별도의 공간에서 가능합니다.
1층은 주인 내외분들과 숯불 가능한 큰 정자 , 그리고 화단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사장님이 화단을 좋아하셔서 계속 꾸미고 계시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넓은 잔디밭으로 했으면 널찍하고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살짝 들었죠.
잘 꾸며진 정자 밑에서 숯불이 가능합니다. 개수대도 있고 넓고 좋더라고요
정자 옆에는 넓은 계곡이 있는데 , 이날은 갑자기 온 소나기로 인해 물이 좀 더럽더라고요. 평소에는 깨끗하다고 합니다. 저 위에 깊은 곳은 어른 허리 ,아래는 허벅지 정도 깊이인데 작은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은데 어른들이 물놀이 하기에는 좀 낮고 별로더라고요. 땅도 파고 좀 더 넓고 깊게 만들어 놓으셔도 좋을 것 같긴 한데 , 아쉬움은 좀 남습니다. 하지만 계곡 앞에 시멘트로 넓게 공간을 만들어 놓으셔서 거기에 음식 놓고 물놀이 하기에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2. 명성산 야생화 펜션 실내 (개나리방 , 진달래 방)
저희는 개나리 방과 진달래 방 두 개를 예약해서 사용했고 , 둘 다 최대 8인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나리 방은 침대방 , 온돌방 , 거실 / 진달래 방은 침대방과 거실 하지만 총면적은 둘 다 똑같습니다.
진달래 방 모습
이번 시간에는 산정호수 근처에 있는 명성산 야생화 펜션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시설은 오래됐지만 관리가 잘 되어서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놀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는 곳이 아닌가 싶은 곳입니다. 단지 어른들이 물놀이 하기에는 조금 물이 낮다는 점. 그리고 사장님 내외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더 괜찮은 곳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포천에 물놀이 가능하고 하루 쉬다 오실 분들한테는 강추드립니다. 걸어서 5분 정도만 가시면 유명한 산정호수 안에 있는 가비가배 카페도 있으니 멋진 풍경과 함께 커피 한잔 추천드립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