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거리두기가 풀리고서 드디어 보지 못하던 지인들을 만날 수가 있는 날이 왔죠. 갑자기 거리두기가 풀리다 보니 많은 분들이 단체로 모임을 잡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아직 코로나가 종식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과 부딪히는 게 불편할 수도 있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서울에서 거리도 가까운 여주에 위치해 있는 완전 독채 펜션 3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여주 - 연잎사랑 독채 펜션
외관
: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 여주 완전 독채 펜션은 연잎 사랑 펜션입니다. 건물도 모던하고 깔끔하며 단 한 팀만 받아서 하는 곳이기 때문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신나는 모임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 소개
인원 : 기준 10명 / 최대 30인까지 입실 가능 : 55평
부대시설
야외 바베큐 , 노래방
위치
2. 여주 - 숲 속 펜션 (완전 단체 독채 펜션)
외관
: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여주 독채 펜션은 숲 속에 위치한 조용한 독채 펜션입니다. 완전 한 팀만 받는 단체 독채 펜션입니다. 놀거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 팀들이 놀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객실 소개
: 거실+ 침실 4 + 식당 + 주방 + 화장실 3 독채형 : 72평
부대시설
: 개별바베큐 , 벽난로 , 에어컨 , 수영장 , 족구장 , 운동장 , 산책로 등의 없는 게 없는 곳입니다.
위치
주소 : 경기 여주시 금사면 금품2로 870-102
3. 여주 - 화이트 하우스 독채 펜션
외관
: 마지막으로 추천 드리는 곳은 여주의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독채 단체 펜션이고 3팀 정도의 모임이나 가족 여행으로 적합한 곳입니다. 넓고 아름다운 정원에서 농구도 즐기며 쉴 수 있는 곳이죠.
객실 소개
인원 : 기준 10 / 최대 12인까지 입실 가능
부대시설
: 야외 바베큐 , 넓은 마당 , 농구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
주소 : 경기 여주시 가남읍 흑석로 317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