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대부도에 위치한 신축 "와 펜션"입니다. 이번에 방문해서 다녀왔는데 블로그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용 후기와 펜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대부도 " 와 펜션 " 외관
이 펜션은 대부도 초입쪽에 위치해 있는 신축 펜션입니다. 신축이라 깨끗하고 좋습니다. 총 3층인데 1~2층만 사용하고 3층은 사용 못하게 막아두셨습니다.
새시 안에는 수영장과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별도의 마당이 없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만한 공간이 없습니다. 건물 뒤에 저 공터는 이 펜션 공터는 아닌듯해요.
입구에 있는 실내수영장입니다. 온수가 가능한 온수풀입니다. 사이즈도 다른 펜션들에 비해서 꽤 큰 편입니다.
뒤쪽 문에는 바베큐장으로 가는 길이 이어져 있습니다.
2. 대부도 " 와 펜션 " 실내 1층
1층에는 거실 , 주방 , 방 1 , 화장실 , 그리고 수영장과 바베큐장이 있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부분들을 보면 센스 있는 감각의 펜션은 아니었네요. 사장님이 연세가 좀 있으셔서 그런지 ㅎㅎ
별도의 상 3개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일랜드 식탁 앞에 있는 8인용 식탁은 좀 더 사이즈가 컸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어른 8명이서 사용하는데 좀 작더라고요.
강릉 유명한 명태조림 가게 같은 곳에 가면 붙어있는 바다 포스터 사진 비슷한 게 한쪽 벽에 딱 붙어있는데 ㅎㅎ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바베큐장입니다. 그냥 SoSo~
3. 대부도 " 와 펜션 " 실내 2층
이층은 방 4개 , 화장실 2개으로 되어 있습니다. 단체로 와서 1층에서 놀고 모두 2층 각자 방에서 잘 수 있어서 편하고 좋더라고요.
화장실 두 개
1번 큰방
2번, 3번 방
4번 방과 복도
신축 펜션이라 깨끗하고 놀기 좋습니다. 특히 수영장이 넓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앞으로 사장님께서 디테일한 부분에 조금 더 신경 써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뛰어놀 마당이 없고 아이들이 놀만한 게 수영장 말고는 전혀 없기 때문에 그런 부분을 좀 더 보완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사장님은 엄청 친절하시답니다.
주소 : 대부북동 323-1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