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하면 생각나는 게 따뜻한 온천이겠죠. 온천으로 유명한 곳이 많지만 겨울에 부산 여행을 하신다면 잠시 들러서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깔끔하고 럭셔리한 부산 온천 3곳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허심청
외관
: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확 트인 초대형 온천탕 , 자연채광이 가능한 천장 , 예술적 조형미를 갖춘 아름다운 실내전경이 있는 대규모 온천입니다. 엄청난 규모와 깨끗하고 다양한 시설들이 구비된 곳입니다.
온천 소개
: 규모가 1,300평으로 3,000명이 입장할 수 있는 곳이면 장수탕 , 화목탕 , 동굴탕 , 노천탕 등 40여 개의 욕탕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 총 5층으로 1층에는 식당과 제과점 , 3층은 찜질방 , 4층과 5층은 온천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동래구 금강공원로 20번길 23
2. 센텀 스파랜드
외관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도심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면서 럭셔리하고 깔끔함을 자랑하는 센텀 스파랜드입니다. 세계 각국의 전통 사우나와 찜질을 즐기고 천연 온천수와 여러 가지 시설을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온천 소개
: 대인 - 20,000원 / 소인 -16,000원
부대시설
: 식당과 휴식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치
3. 태종대 온천
외관
: 500평의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고 건강탕 , 전통한증막 , 게르마늄 사우나 , 숯 사우나 , 피라미드탕 , 노천탕 등 다양한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식염 성분이 많이 함유된 식염 온천수로써 총 광물질 용존율이 2,270mg로 우리나라 평균 단순천 보다 7배나 높은 질 좋은 온천수를 사용합니다.
온천 소개
온천사우나 : 대인 9,000원 / 소인 6,000원
온천사우나+찜질방 : 대인 10,000원 / 소인 7,000원
부대시설
위치
부산광역시 영도구 태종로 808
다른 온천도 추천 드리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링크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