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보스웰리아 효능 6가지

by 오로라빠 2021. 2. 26.

이번에는 최근 퇴행성 관절염이나 무릎관절 보조제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는 보스웰리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병헌 씨가 광고해서 더 유명해지기 했죠. 효능 , 가격 , 부작용 , 먹는 방법 등에 대해서 한번 보도록 하죠.

 

 

 

 

1. 보스웰리아란?

 

아프리카와 인도 산악지대의 척박한 기후에서 자라나는 생명력 강한 감람나무과의 나무 추출물입니다. 보스웰리아 나무껍질을 벗기고 , 그곳을 통해 배출된 수지를 채취해 굳혀서 사용하게 됩니다.

 

 



보스웰리아는 우리말로 유향이라고 부르고 예전부터 약재로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나무 한 그루에서 2년에 한번 500g 미만의 양만 채취될 만큼 귀해 사막의 진주라고 불리는 약재입니다

 

 

2. 보스웰리아 효능 6가지

 

① 관절염 개선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 이 산이 염증을 유발하는 류코트리엔을 억제시켜서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연골세포 생존율을 증가시켜 관절염 초기 , 퇴행성 관절염 , 무릎 통증 관리에 효능이 있습니다.

 

 


② 혈액순환 개선

몸속 어혈을 풀어주는 효능이 있어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줌으로써 혈관성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③ 피부 미용

보스웰릭산이 피부 세포의 염증에도 효능을 일으켜서  피부 트러블 , 여드름 , 아토피 개선에 효능이 있습니다.  염증을 잡아주고 피부에 보습이나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어서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④ 항암

보스웰릭산이 암세포를 죽이는데도 도움을 줘서 암세포가 퍼지는 걸 막아준다고 합니다. 현대 암치료 영양제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⑤ 장염

만성 설사나 크론병 , 궤양성 대장염들도 염증 수치를 낮춰줘서 장이 안 좋으신 분들한테 도움을 많이 준다고 합니다.

 

⑥ 천식

호흡곤란이나 기침등 기관지 근육을 수축시키는 류코트리엔 생성을 방지해서 천식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숨 가쁨이나 색색 거림 증상이 많이 개선된다고 하네요.

 

 

 

3.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통 일반인에게는 부작용이 거의 없지만 과다복용 하실 경우 매스꺼움이나 위산 역류, 구토 , 설사가 올수 있다고 합니다. 과유불급 아시죠? 아무리 몸에 좋은 약재도 너무 과하시면 몸에 좋지 않다는 거 기억하시고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4. 보스웰리아 기타 내용

 

※ 가격

가격은 한달에 5만 원 정도로 복용이 가능하시니 , 그리 부담되지는 않으실 겁니다. 유명한 제품으로는 이병헌 씨가 광고를 한 프롬 바이오 제품이 있습니다.

 

 

 

 

 

※ 먹는 방법 3가지

 

① 환

가장 편하게 먹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만 있으면 어디서 든 지 편하게 드실 수 있죠

 

 

② 원물 

아무래도 원물은 단단하여 먹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물 1L에 보스웰리아 원물 4g을 팩이나  쇠망에 넣고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20분 정도 우려내신 후 드시면 됩니다.

 

 

③ 분말

차 처럼 따뜻한 물에 한 스푼 넣으시고 드셔도 되고 , 우유나 요구르트에 섞어서 드시는 방법 , 아니면 바나나나 딸기 같은 과일에 찍어서 드셔도 괜찮다고 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무릎관절 때문에 걷기도 쉽지 않고 , 많은 통증을 주는데 더 심해지고 아파지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하셔서 건강한 노년 즐기시실 바랍니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